SCENIC

셜터 SHLTR  |  HIDE IN THE BLACK

Black is both the origin of everything and like the ocean that embraces everything. 어둠은 모든 것의 출처이자, 모든 것을 품어주는 바다와도 같습니다. 셜터 SHLTR는 안식처를 의미하는 Shelter의 축약어로, 눈부시게 푸르른 속초 바다 앞 청호해안길에 위치한 대형카페입니다. 아이덴티오는 어둠(Black), 공간(Space), 안식처(Shelter)를 키워드로 삼아 브랜드를 전개해 나갔습니다. 안식처(Shelter)는 브랜드의 언어(HIDE IN THE BLACK)로, 어둠(Black)은 브랜드의 메인 컬러와 매트하고 거친 질감으로, 공간이 주는 이중적인 특징(연결과 분리, 열고 닫힘, 직선과 곡선)은 로고나 레이아웃 가이드 등의 비주얼 아이덴티티의 모티브가 되어주었습니다. 셜터를 위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비롯해 애플리케이션, 사이니지 등의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했습니다.

Workscope
Brand Identity Design, Brand Experience, Application Design, Wayfinding System, Signage Design

Partner  SCENIC
Art Direction  Jisoo Oh
Planning & Design  Yein Kang, Suhang Shin, Wooyoung Yoon
Objet Consulting & Making  DEETAE
Production & Construction  PJouting

ⓒ 2024. identio. All Rights Reserved.

Contact
Instagram

Brunch
info@identio.kr
02-333-1118
010-8767-7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