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tlé Health Science Store

네슬레 헬스 사이언스 스토어 Nestlé Health Science Store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 네슬레 헬스 사이언스는,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 매장에서 나아가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웰니스 경험을 제안하는 새로운 형태의 토탈 헬스 케어 브랜드입니다.

라보토리에서 네슬레 헬스 사이언스의 새로운 공간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반을 기획했고, 아이덴티오에서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구현했습니다. ‘Bespoke One Table’이라는 컨셉 아래, 셰프가 요리를 준비하듯 고객의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큐레이션 여정을 테이블 위에 구현했습니다.

아이덴티오는 브랜드의 육각형 심볼을 활용한 패턴과 컬러 시스템을 개발해, 패키지, 유니폼, 인쇄물 등 다양한 접점에 일관된 아이덴티티를 적용했습니다. 건강기능제품 패키지는 2개입, 3개입 단위로 구성하여 다양한 제품 조합이 유연하게 호환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맞춤형 건강 경험이 일상 속 루틴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브랜드의 철학을 섬세하게 시각화하고자 했습니다.

Workscope
Brand Identity, Brand Experience Application Design,

Package Design
Photo Directing, UIUX Design

Partner OMSHANTI
Art Direction  Jisoo Oh
Planning & Design  Yein Kang, Yunjeong Moon
Photo  Studio dearp

ⓒ 2025. identi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