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오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정립하고 시각화하여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특히 브랜드를 위한 이미지를 만들 때,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정체성과 정서적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기획하고 디자인합니다.
하지만 프로젝트가 끝나고 브랜드가 운영되는 과정에서, 다양한 이유로 이미지 자산의 일관성이 흐려지는 것을 보며 고객에게 혼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Egg는 "브랜드가 처음 가졌던 고유의 색을 잃지 않고 계속해서 빛날 수 있다면 좋을 텐데.."라는 고민에서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례 속 컨텐츠로 거둔 마케팅 성과와는 별개로, 고유한 이미지 자산의 통일성에 대한 고민이 출발점이었습니다. 브랜드의 성장에 기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