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담
프로젝트에 대한 요청 사항을 전달받고, 향후의 진행 방식에 대해 상담 해드립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거나 기존브랜드를 리뉴얼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를 파악하여 클라이언트의 요청 사항을 반영한 디자인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2. 계약
보내드린 디자인견적 제안서를 검토하신 후, 아이덴티오와 함께 브랜드를 만들어나가게 되면 계약을 맺습니다.
이후 본격적인 검토를 시작으로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3.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브랜드의 컨셉 및 방향성 제안부터 비주얼까지 통합적으로 디자인할 경우 일반적으로 최소 16주의 기간동안 2~3주 간격으로 회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브랜드 기획
브랜드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전략을 기획합니다.
1) 브랜드 내부인터뷰
2) 브랜드 외부리서치 및 분석
2) 브랜드 언어 정립
3) 브랜드 전략 수립
4) 브랜드 비주얼 디렉션
2. 브랜드 시각화
브랜드의 고유한 디자인 언어를 시각화하여 실제화합니다.
1) 브랜드 경험 디자인 BIBX
· 비주얼 아이덴티티
·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 산출물 발주 및 감리
2) 공간 경험 디자인 SISX
· 공간 브랜딩
· 길찾기 시스템
· 사이니지 디자인
· 공간 스타일링
3) 사용자 경험 디자인 UIUX
· 웹디자인(PC/Moblie)
4. 브랜드 가이드 키트
모든 디자인 완료 후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전달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가이드를 개발하고, 작업파일을 납품합니다. 브랜드의 컨셉부터 비주얼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사이니지 디자인 등을 총 정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가이드이며, 기간은 2주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