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NIS LAND


테니스랜드 TENNIS LAND  |  TIME TO MOVE ON

테니스랜드 TENNIS LAND는 2020년 1호점을 시작으로 2024년 현재 10개 지점을 운영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테니스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테니스랜드는 TIME TO MOVE ON(이제는, 우리가 움직일 때)을 슬로건으로 삼아, 테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프리미엄 테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실내외 테니스 레슨, 테니스 커뮤니티 클럽, 테니스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테니스랜드는 이제 지점 수만을 늘리는 것뿐만 아니라, 각 지점을 소속감 있는 팀으로 구축하여 테니스랜드의 일원이라면 누구나 성취감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각 지점을 구단으로 만들고, 회원들이 구단의 일원이 되어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리그 형식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기로 했습니다. 아이덴티오에서는 기존의 방패 심볼 마크에서 변주될 수 있는 핵심 요소들을 추출한 프레임 만들어 각 지점마다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아이덴티티를 확립하였습니다.  또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테니스랜드가 지향해야 할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정교하게 설계하여 B2B, B2C 고객 접점을 늘리며 브랜드의 성장을 돕고자 했습니다.

Workscope
Brand Identity Design, On/Offline Brand Experience,
Application Design, Wayfinding System, Signage Design

Partner  TENNIS LAND
Art Direction. Jisoo Oh
Planning & Design  Jisoo Oh, Wooyoung Yoon

ⓒ 2024. identio. All Rights Reserved.

Contact
Instagram

Brunch
info@identio.kr
02-333-1118
010-8767-7802